본문 바로가기

문화를 즐기자

[박물관] 한성백제박물관

한성백제박물관을 다녀오다



오늘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송파 북 페스티벌을 간 김에

근처에 있는 한성백제박물관을 찾았다.

늘 관련해서 이야기를 들었지만 찾아온 건 처음이다.

너른 공원 한 쪽에 아름답게 서 있는 박물관..

안으로 들어가보니 공간도 잘 구성되었다는 느낌을 받았다.

관람객도 적지 않았다.

전시 방식도 다양하면서도 효율적으로 구성된 것 같다.

바삐 한 바퀴 돌았다.

나중에 길게 시간을 가지고 봐야겠다.

박물관 교육동에는 정보자료실(도서관)이 있어 들어가 봤다.

깔끔한 느낌을 주는 전문도서관.

이용하시는 분들이 좀 있네요.

박물관에서 한성백제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* 한성백제박물관 가는 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