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문화를 즐기자

[전시] 아빠, 같이가

[전시] 아빠, 같이가


서울시청 시민청에서 흥미로운 전시가 열리고 있다.

애니매이션 로봇 전시 '아빠, 같이가'

그런데 난 이걸 '아빠, 어디가'로 읽었다..

ㅎㅎ

1970-80년대를 산 아빠들이 추억하는 애니매이션 피규어와 만화 포스터,

로봇 등을 전시하고

대형 레고전시도 함께 보여준다..

레고로 만든 도시 서울과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군다은

보고 있으면 재미가 가득 뿜어져 나온다.

레고로 참 잘 만들었다..

서울도서관 모형은 나중에 도서관에 두어도 좋겠다 싶은 생각..

만들어 볼까? ㅎㅎ

8월 18일(일)까지 전시가 이어진다.


그런데 나는 왜 이 때 추억이 별로 없는 것일까?



[기획전시]애니매이션 로봇전시<아빠, 같이가!>
내 아이의 손을 잡고 떠나는 아빠의 추억여행 100배 즐기기
‘ 애니매이션 로봇 전시 『아빠 같이가!』 ’

▷전시일시: 2013.8.1.(목)~8.18(일)
▷전시장소: 서울시청 지하1층 시민청

▷전시내용: 아이와 손을 잡고 떠나는 아빠의 유년시절 추억 여행 함께하기
 
1. 70~80년대 아빠의 추억의 애니매이션 피규어 및 만화 포스터 전시 
   로봇태권브이를 비롯한 수 십 점의 애니매이션 로봇 전시
2. 대형 레고전시로 보여주는 도시서울과 스타워즈
   레고로 보여주는 도시서울과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군단 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