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책과 책 이야기

한국의 젊은 북디자이너 19인전 등 전시회 이야기

파주출판도시를 자주 찾아가 봐야지 하면서도, 이곳 서울에서도 선뜻 그곳을 찾기가 쉽지 않다. 요근래 그 쪽에서 책과 관련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데, 마음만 먹고는 한 번도 가 보지 못했다. 그러던 중에 디자인 관련 전문포털인 <정글>에서 이번에 그 여러 프로그램 중 하나인 출판도시문화재단의 특별전시 '한국의 젊은 북 디자이너 19인展’과 ‘여기, 북시티의 자존심 展’을다녀온 후 기사를 실었다. 이상현 에디터께서 작성한 글은 역시 디자인 전문가로서의 시각으로 전시회 내용을 전해주고 있어 고맙게 읽었다. 아직 시간이 좀 있으니까 직접 찾아가 볼 욕심을 내 봐야겠지만, 오늘은 이렇게 이 기사로 그 전시회를 다녀와야겠다.

* 기사출처 : 디자인포털 <정글> 핫&이슈 기사 -> 전체보기

* 이 기사는 디지인포털 <정글>에 저작권이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전체보기를 따라 가 보시기 바랍니다.


파주출판도시의 ‘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’ 내에 마련된 도서 관련 전시회를 다녀왔다. 출판도시문화재단의 특별전시 ‘한국의 젊은 북디자이너 19인 展’과 ‘여기, 북시티의 자존심 展’을 소개한다.
파주에서 만난 책 책 책

파주출판도시의 ‘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’ 내에 마련된 전시회를 다녀왔다. 출판도시문화재단이 기획한 특별전시 ‘한국의 젊은 북디자이너 19인 展’과 ‘여기, 북시티의 자존심 展’을 소개한다. 두 전시는 이달 21일까지 열린다.

에디터 | 이상현 (shlee@jungle.co.kr)
저작권자 ⓒ 디자인정글 무단 전재-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