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책과 책 이야기

제2회 어린이 와우북페스티벌 마당에서 놀다 (6)

제2회 어린이 와우북페스티벌 마당에서 놀다 (6)


어린이 와우북페스티벌 프로그램 중 하나로

권오준 생태동화작가의 어린이 워크숍이 있었네요.

"신기한 생태이야기"

생태라는 것이 신기하기는 하네요.

이미 시간이 한참 지난 후라서 만나뵙지는 못했습니다.

(제가 권 선생님과 약간 친하거든요^^)

그래서 이 밤에 여기다가 인사를 남겨둡니다.

워크숍은 서교예술실험센터에서 있었다고 하는데

나중에 가서 보니 

권 작가님이 찍은 멋진 사진들이 전시되고 있더군요.

얼마나 찍기 어려운 사진들일까 생각하니

하나하나가 살아 있는 새를 만나는 것 같았습니다.

권 작가님,

얼마 전 새 책 내신 것 축하합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