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책과 책 이야기

제2회 어린이 와우북페스티벌 마당에서 놀다 (3)

제2회 어린이 와우북페스티벌 마당에서 놀다 (3)


책 잔치마당에는 책을 만나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요..

여기서도 '대풍이네 헌책방'을 만났다.

지난 달 서울도서관 앞에서 시민책시장 때에도 왔었다,

반갑게 인사를 나누었다.

오늘만 나온 것이라고 한다.

우선 내일 어린이 와우북페스티벌에 오시는 분들을

즐거움 하나 못 만날 것 같다..

이러다가 춘천에 있는 책방에 내가 단골이 될 것 같다^^

오늘도 결국 책 한 권 샀다.

동강사진박물관이 소장한 작품을 수록한 <한국을 바라본 시선(1950년-1980년)>으로

2008년 초판본이다. 

임응식 선생님 사진 중에 1950년 서울시청(현재는 서울도서관이 되었지요) 사진이 있어서

그냥 사기로 마음 먹었다.

책은 역시 언제나 제 때 제 임자를 만난다고 하지요,

이 책은 내가 임자인가 보네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