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책과 책 이야기

강남구 북페스티벌 (1)

강남구 북페스티벌 (1)


올해 들어와서 서울은 가장 더운 날

강남구 북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는 도산공원을 찾았다.

버스에서 내려서 길 안쪽에 있는 행사장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.

길가에 큰 현수막이 있어 발길을 이끌었다.

날이 더운 날이라서 그런가, 나무 가득한 공원에서 열린 북페스티벌은

책과 함께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었다.^^

행사는 모두 5가지 테마로 구성되었다네요.


1. 책의 아름다움

    - 일러스트 작가와 그림 그리기

    - 작가와 놀자

    - 숲속 도서관 (영어 이야기꾼, 영어독서토론)

    - 인디언텐트 마을

    - 우수 출판사 도서전

2. 책의 재미

    - 역사 미로 속으로

    - 타임머신을 타고 떠나요

3. 책의 감동

    - 드림 페인팅

    - 숲속 동화나라

    - 북마임 올림픽

4. 책의 즐거움

    - 동화에서 과학일기

    - 사랑의 손뜨개

    - 역사 북아트

    - 똥사개들 모여라

    - 어린이 팝업 작가 교실

    - 대치도시농부 비빔밤 축제

5. 전시

    - 1,313 책표지전 (공원전체)

    - 안창호 사진전

    - 손안애서 사진전

    - 강남리더스 100권 추천도서전


오늘 차분하게 진행된 책 잔치였다고 생각된다.

주최측 관계자와도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^^

오래 머물지는 못했지만,

책 향기와 사람들 행복을 잔뜩 누리고 왔다.














1. 책의 아름다움

    - 일러스트 작가와 그림 그리기

    - 작가와 놀자

    - 숲속 도서관 (영어 이야기꾼, 영어독서토론)

    - 인디언텐트 마을

    - 우수 출판사 도서전











'책과 책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강남구 북페스티벌 (3)  (0) 2013.06.09
강남구 북페스티벌 (2)  (0) 2013.06.09
서울도서관 '한평 시민책시장'  (0) 2013.06.08
[책방] 영천시장에 있는 헌책방  (0) 2013.06.02
[책방] 레드북스  (0) 2013.06.01